Logger Script 유지에스 뉴스 1 페이지 | UGS 유지에스 태양광 솔루션
X
상담문의

카톡 문의

온라인 문의

상담 문의

회사소개

유지에스 소식

유지에스 뉴스
Total 15건 1 페이지
유지에스 뉴스 목록

 [2022.07.19][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탄소중립 혁신기업 ㈜유지에스가 태양광발전소 한국형 FI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한국형 FIT 제도란 소형 태양광 발전사업자의 안정적인 수익과 농축산어민의 태양광 사업 참여를 위한 정부 제도로 다양한 혜택..

 [2022.07.19]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탄소중립 혁신기업 (주)유지에스가 태양광발전소 한국형 FI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국형 FIT 제도란 소형 태양광 발전사업자의 안정적인 수익과 농축산어민의 태양광 사업 참여를 위..

[2022.06.15]태양광 전문기업 유지에스는 장애와 고장과 같은 긴급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스페어-인버터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스페어-인버터 설비 모습 / 유지에스스페어-인버터란 태양광발전소에 예비 인버터를 설치하는 것이다. 발전소에서 특정 인버터에..

[2021.12.29]탄소중립 혁신기업 ㈜유지에스가 ‘DIY 태양광발전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DIY’는 Do-It-Yourself의 약어로 자재만 구입하여 직접 설치·수리하는 방식이다. 개성을 중요시 여기고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시대에 딱 맞는 방법이다.이번..

[2021.08.10]태양광 발전소 유지 보수 특화기업 ㈜유지에스는 누수에 대비한 태양광 발전소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오래된 건물의 경우 노후된 지붕에서 누수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이를 염려하는 사업주들을 위해 ㈜유지에스는 건물 위 특수 판..

[2021.01.21]효율적인 태양광발전소 운영·관리는 최근의 태양광발전소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운영지침으로 자리 잡았다. 생산·설치·보급 위주로 발달했던 초기 시장을 지나 운영·관리·효율 위주의 시장으로 중심축이 이동한 것이다.태양광 시장의 확대와 함께 운영 경험을 ..

[2020.11.27]태양광 솔루션 기업 ㈜유지에스가 30kW 미만 소형 태양광 렌탈사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소형 FIT 렌탈사업은 수익률, 투자금 회수, 안정성 세 가지를 모두 충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어있는 옥상, 지붕을 활용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2020.10.14]태양광 솔루션 전문기업 유지에스가 유휴공간인 지붕을 임대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양광발전사업은 25년 이상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며, 태양광 지붕 임대사업의 경우 지붕을 임대해주면 건물주는 임대료를 받고 태양광 발전소 설치를..

[2020.09.22]최근 장기간 이어진 장마로 인해 태양광발전 시설 지역에서 산사태가 발생하는 등 태양광 관련 피해가 이어졌다. 이에 정부는 실태조사에 나서 태양광발전 시설이 산사태 피해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면밀히 파악해 안전 강화 대책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020.08.31]지금 국내 태양광 시장은 ‘양면모듈’이 주목받고 있다. 양면모듈은 기존 단면모듈에 비해 후면에서 추가 발전이 가능하여 태양광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모듈이 설치된 지면의 활용방안에 따라 5~30%의 추가 발전량 획득이 가능하다.기존 단..

[2020.08.14]전기자동차, 사물인터넷, 비대면 기반사업 등 새로운 대규모 전력 수요에 대응하여 태양광, 풍력, 연료전지 등 발전원이 다양해지고 있다. 유지에스는 전문적인 태양광 전기 설계 및 감리 뿐만아니라 고객의 태양광 발전소의 효율적인 발전과 발전량..

 [2020.06.05]태양광 전문기업 ‘유지에스’가 태양광 프리미엄 테크로 태양광 발전사업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유지에스는 1MW 태양광, 100kW 태양광 등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상품 운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인 태양광 전문기업의 기..

[2020.04.06]연일 떨어지는 REC 단가로 인해 태양광을 설치하고자 하는 신규사업주들이 굉장히 고민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단가는 계속 떨어지지만 높은 시공가격도 사업주에게 큰 부담이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최근 유지에스에서는 파격적인 시공가를 제공하여 타업체..

[2020.03.11]태양광 전문기업 '유지에스'가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상품을 출시했다. 1MW 태양광발전소, 100kW 태양광발전소 상품이다.태양광발전은 태양빛을 바로 전기로 전환해 내는 태양전지 등을 이용해 태양 빛 에너지로부터 전기를 얻는 시스템이다. 태양광발전..

 [2020.03.02][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태양광 전문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유지에스'는 높은 기술력과 체계적인 시스템, 거품을 뺀 가격으로 국내태양광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에너지 기업이다.유지에스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상품은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