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데일리경제] 태양광 전문기업 (주)유지에스 지붕 활용한 태양광 지붕임대 사업 확충 > 유지에스 뉴스 | UGS 유지에스 태양광 솔루션
X
상담문의

카톡 문의

온라인 문의

상담 문의

회사소개

유지에스 소식

유지에스 뉴스

[데일리경제] 태양광 전문기업 (주)유지에스 지붕 활용한 태양광 지붕임대 사업 확충

페이지 정보

본문

4980c37d947094364aa0382e02fa02aa_1661483761_8803.jpg


[2020.10.14]

태양광 솔루션 전문기업 유지에스가 유휴공간인 지붕을 임대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양광발전사업은 25년 이상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며, 태양광 지붕 임대사업의 경우 지붕을 임대해주면 건물주는 임대료를 받고 태양광 발전소 설치를 허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넓은 면적의 지붕이 새로운 수익창구가 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양광 설치했을 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다양하다. 태양광 설치를 위해서는 구조진단을 받아야 한다. 지붕임대 사업 진행 시 무상으로 받을 수 있기에 수백만원에 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건물의 안정성 또한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지붕에 설치된 태양광 모듈이 햇빛을 막아주는 차광효과도 있어 여름철 건물 온도를 크게 낮출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태양광발전은 임대기간이 끝나도 무상으로 양도 가능하며 이후에도 안정적으로 발전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양광 전문 업체를 선정할 때는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해당 업체가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시공능력 등의 프로세스를 제대로 갖추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유지에스는 '에너지는 미래다'를 기본 슬로건으로 삼고, 클라이언트의 태양광 발전소의 효율적인 발전과 발전량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유지에스의 특별한 기술력은 어떤 것이 있을까. 기본적으로 정기점검, 모니터링, 전력대금관리, 종합진단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운영 중 장애가 발생 시 장애신고 접수, 상태를 파악한 후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처리를 하고 있다. 이후 유형별 방문조치를 실시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열화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넓은 지역을 고해상도로 맵핑하고, 모듈 이상 상황 발생 시 전력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다각도로 분석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인력과 다양한 IT 기반의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해 소규모 전력 중개 사업, 지능형 전력망 사업, 전력 수요관리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유지에스 관계자는 "당사는 1,000 개소 이상의 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제 발전소 설치 후 발전량과 오차범위 안의 완벽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제 해당 지역의 평균 발전량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제품별 표본을 파악해 발전효율을 계산하고 있다"며 "태양광 전문기업 상위 1%만이 보유한 대한민국 최고의 태양광 기술사들의 만족도 높은 설계를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목록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